뉴스 News
분류 부동산

써리 시티 센터에 최고 65층 규모 4개 타워 들어선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NEWS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주거, 사무실, 호텔, 레스토랑, 보육 등 복합센터


 
써리 시티 센터 중심부에 있는 세이프웨이 부지에 대대적인 재개발을 위한 세부 계획이 구체화되고 있다고 인터넷 매체 데일리 하이브가 11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웨스그룹 프로퍼티스가 2022년 후반부터 시빅 디스트릭트라는 이름의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웨스그룹 프로퍼티스는 2022년 3월 10355 킹조지 블루브드(10388 시티 파크웨이)에 위치한 5.1에이커 부지를 약 1억 900만 달러에 인수했다.

웨스그룹 프로퍼티스는 서쪽의 시티 파크웨이와 북쪽의 104 애비뉴, 동쪽의 킹조지 블루버드, 남쪽의 센트럴 애비뉴로 둘러 쌓인 부지에 대한 개발 계획을 써리 시에 제출한 상태다.

이곳은 스카이트레인 써리 센트럴역과 버스 환승역 바로 북동쪽에 위치한 주요 교통 중심 개발 지역이다.

웨스그룹 프로퍼티스는 이 지역에 4개 타워를 건설하겠다는 계획이다. 가장 큰 타워는 65층 규모다. 개발은 4단계로 이뤄 질 예정이다.

첫 번째 단계는 북동쪽 사분면에 건설될 예정이며, 553피트 높이의 55층 타워와 721가구, 57,800평방피트 규모의 소매점, 레스토랑, 보육 공간이 건설된다. 1단계 상업 공간 대부분은 세이프웨이를 대체하는 1층 식료품점으로 사용되고, 2층 야외 놀이 공간은 보육시설 전용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두 번째 단계는 602피트 높이, 60층 타워, 689가구, 24,500평방피트 규모의 소매 및 레스토랑 공간으로 구성된 남동쪽 사분이다. 대형 야외 파티오 공간은 주요 레스토랑 용도의 일부로 2층에 통합된다.

세 번째 단계는 대중교통 허브에 가장 가까운 남서쪽 사분이다. 이 부지에는 높이 658피트, 65층 타워가 들어설 예정이다. 이는 밴쿠버 시내의 659피트 높이의 샹그릴라 타워에 조금 못 미치는 수준이다. 이 3단계 타워에는 660채의 주택과 약 115,000평방피트의 호텔, 소매점 및 레스토랑 용도가 포함된다.

북서쪽 사분면의 네 번째 단계는 273,000평방피트의 사무실, 소매점, 레스토랑 및 추가 보육 공간을 갖춘 154피트 높이의 13층 오피스 타워가 된다.

한편 개발 완료 시점은 아직 미정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853 / 1 Page
RSS
빅토리아 시, 단기 임대 규제 손보기로
등록자 NEWS
등록일 06:28

부동산 모호한 용어 재정의 및 규제 획일화 빅토리아 시의회는 단기 임대 규제를 명확하게 조정해 혼란을 최소화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시의회는 22일 보조주택을 단기 임대 목적으로 사용…

'외국인 가사관리사 시범사업' 이용가정 모집 시작…7월 17일부터
등록자 KREW
등록일 07.22

한국 - 7.17.~8.6. 이용가정모집…서울거주12세이하양육가정, 한부모‧다자녀등우선선정 - 돌봄 자격증 소지자로, 영어유창하고한국어의사소통가능한외국인가사관리사100명선발 - 오전 8…

해리스, 바이든의 ‘비길 데 없는’ 유산 찬사… 민주당 후보 지명 준비
등록자 KREW
등록일 07.22

일반뉴스 바이든의 사퇴로 민주당 후보 경쟁 시작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를 이길 수 없을 것이라는 당내 우려로 대선 후보에서 물러난 후, 빠르게…

모기지 대출 갱신 압박에 집 내놓는 캐나다인들
등록자 NEWS
등록일 07.22

부동산 대출 상환 감당 못해… “가격 하락으로 이어진다” 높은 모기지 대출 금리 압박으로 집을 내놓는 캐나다인이 늘고 있다고 글로벌뉴스가 17일 보도했다. 방송에 따르면 토론토 지역 주택…

셰틀랜드 크릭 산불, 이번 주 더 큰 도전 예상
등록자 KREW
등록일 07.21

캐나다 BCWS, 강한 바람과 건조한 날씨 속에 산불 진화 어려움 BC 내륙에서 ‘통제 불능’ 상태의 셰틀랜드 크릭 산불과 싸우고 있는 소방대원들은 이번 주 더 큰 어려움에 직면할 것으로…

加, 트럼프 재선 가능성에 대비…긴장 고조
등록자 KREW
등록일 07.21

일반뉴스 무역과 방위비 문제로 갈등 예상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이번 11월 대선에서 다시 당선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캐나다는 그의 재선에 대비하고 있다. 트럼프는 당내 비판에도 …

바이든, 민주당 대선 후보 사퇴… 해리스 지지 선언
등록자 KREW
등록일 07.21

일반뉴스 민주당, 바이든의 정신적 날카로움과 트럼프를 이길 능력에 의문 제기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재선 캠페인을 중단하고 부통령 카말라 해리스를 민주당 대선 후보로 지지하겠다고 발표했다…

“밴쿠버 부동산 여전히 저위험 고수익 투자처”
등록자 NEWS
등록일 07.21

부동산 캐나다서 자본화율 가장 낮은 도시 밴쿠버 부동산 시장이 투자자들에게 여전히 안정적인 투자처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평가가 나왔다. 부동산컨설팅업체 애비슨영(Avison Youn…

캐나다서 주택 구매하기 좋은 도시 10선
등록자 NEWS
등록일 07.20

부동산 BC·퀘벡주는 ‘0’곳… 100만 달러 이하 주택 여전히 매력 실시간 부동산 거래정보 사이트 졸로(Zolo)가 캐나다 국내에서 살기 좋은 도시 10개 도시를 선정해 5일 발표했다.…

기술 오류로 인한 글로벌 IT 장애, 캐나다 주요 은행도 영향받아
등록자 KREW
등록일 07.19

캐나다 항공, 은행, 병원 등 다양한 분야에 큰 혼란 초래 최근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대규모 기술 장애가 전 세계적으로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번 장애로 인해 항공편…

차량이 코퀴틀람 안과 클리닉으로 돌진
등록자 KREW
등록일 07.19

일반뉴스 “운전자 무사하지만, 건물은 큰 피해 입어” 금요일 오후, 코퀴틀람의 한 안과 클리닉(제인헤어 옆)에 자동차가 돌진해 큰 피해를 입은 사건이 발생했다. 코퀴틀람 RCMP는 퍼시픽 …

“전국 주택 시장, 올해 하반기부터 느린 회복”
등록자 NEWS
등록일 07.19

부동산 월별 지표에 긍정 신호, 금리 향방은 여전히 변수 캐나다의 부동산 시장이 올해 하반기부터 서서히 회복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캐나다부동산협회(CREA)는 15일 내놓은 시장 전…

트로트 거장 故 현철, 대한민국가수장으로 엄수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07.18

한국 대한민국 트로트의 거장, 고(故) 가수 현철(본명 강상수)의 대한민국가수장 및 발인이 18일 오전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엄수되었다. 이번 영결식은 특정 협회가 아닌 다수의 협회…

신규 주택 건설 감소… “건설 업체 추진력 얻기 힘들다”
등록자 NEWS
등록일 07.18

부동산 사전 판매 둔화, 고금리, 건설비용 상승 등이 원인 신규 주택 건설이 소폭 감소했다. 캐나다 모기지 주택 공사(CMHC)는 15일 발표한 월례 보고서를 통해 6월 연간 주택 착공이…

BC주 주택 거래량, 연간 대비 20% 가까이 하락
등록자 NEWS
등록일 07.17

부동산 거래량과 매물 점진적 증가 ‘균형 시장’ 유지 BC주의 주택 거래량이 전년과 비교해 크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BC주 부동산협회(BCREA)가 발표한 6월 보고서에 따르…

“밴쿠버 시, 주택 계획 정보 공개 명령 철회 요청”
등록자 KREW
등록일 07.16

부동산 시 정부, 정보 공개 명령에 법적 대응 밴쿠버 시는 정보 위원회가 새로운 임대 주택 계획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라는 명령을 철회해 달라고 BC 대법원에 청원서를 제출했다. BC 정보…

대규모 모기지 사기 혐의로 13만 달러 벌금 및 중개인 면허 박탈
등록자 KREW
등록일 07.16

부동산 허위 소득 서류 사용으로 다수 주택 구입… 중징계 조치 BC주의 한 부동산 중개인이 소득을 허위로 조작해 노스 밴쿠버의 다섯 채의 주택을 구입한 혐의로 13만 달러의 벌금과 면허 …

6월 캐나다 소비자 물가 전년대비 2.7%
등록자 NEWS
등록일 07.16

부동산 전월 대비 하락… 금리 인하 영향 청신호? 캐나다 소비자 물가 상승률이 둔화했다. 16일 캐나타 통계청이 발표한 월례 보고서를 통해 휘발유 가격의 연간 성장률 둔화로 6월 소비자 …

“타주의 미납 과속 티켓, 어떻게 처리될까?”
등록자 KREW
등록일 07.15

정보 “타주에서 미납 과속 티켓이 있다면?” 캐나다의 각 주에서 발급된 미납 과속 티켓에 대해 운전자들이 알아야 할 중요한 사실들이 있다. 특히 BC 주에서 두 건의 과속 티켓을 미납한…

“캐나다 주택 시장의 새로운 전환점… 향후 전망은?”
등록자 KREW
등록일 07.15

부동산 캐나다 부동산 협회, 2024년 주택 시장 전망 조정 캐나다 부동산 협회(CREA)는 금년도 남은 기간 동안 주택 시장 전망을 조정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공급 증가와 금리 인하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