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ews
Total 715 / 1 Page
RSS
경제계 “중앙은행 6월 금리 인하 유력”
등록자 NEWS
등록일 06:30

부동산 3년 만에 소비자물가 최저치… “분명한 메시지로 작용” 경제계에서 캐나다 중앙은행이 6월 첫 금리 인하를 단행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경제계는4월 캐나다 소비자 물가가 3년…

100만 달러 이상 주택 매물 점유율 가장 높은 도시는
등록자 NEWS
등록일 05.23

부동산 델타 매물 가운데 80.5%가 100만 달러 이상 캐나다에서 100만 달러 이상 주택 매물이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도시가 델타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포인트투홈스(P…

내셔널 은행 주택 가격 지수, 4월 안정세 유지
등록자 KREW
등록일 05.22

부동산 월간 상승세 속 일부 도시 하락세 보여 내셔널 은행 종합 주택 가격 지수는 계절적 요인을 조정한 결과, 3월과 비교해 안정세를 유지했다. 이는 지난 두 달간의 지속적인 상승 이후 …

밴쿠버 세입자 소득 절반 이상 월세로 지출
등록자 NEWS
등록일 05.21

부동산 임대 비용은 전달 대비 소폭 하락 메트로 밴쿠버 세입자들이 소득의 절반 이상을 월세로 지출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리브닷렌트(Liv.Rent)가 최근 발표한 월간 보고서에 따르면 5…

캐나다 주요 도시 주택 구매력 5년 만에 최고
등록자 NEWS
등록일 05.20

부동산 “여전히 중위 소득자의 주택 구매 어려워” 캐나다 주요 도시의 주택 구매력이 향상한 것으로 조사됐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내셔널 뱅크 오브 캐나다(National Bank…

캐나다 주택 가격지수 안정세 지속
등록자 NEWS
등록일 05.18

부동산 전년과 비교해서는 여전히 높은 수준... 금리 인하가 변수 주택 가격이 안정세를 지속하고 있다. 테라넷 내셔널 은행(Teranet–National Bank)이 17일 전국 주요 1…

4월 신규 주택 건설 감소… “하반기 추가 감소할 것”
등록자 NEWS
등록일 05.17

부동산 주요 도시 매매 시장 약화, 건설비용 상승, 고금리 등 반영 4월 신규 주택 건설이 소폭 감소했다. 캐나다 모기지 주택 공사는 15일 발표한 월례 보고서를 통해 연간 주택 착공이 …

“캐나다 전국 부동산 매물 5년 만에 최대”
등록자 NEWS
등록일 05.16

부동산 매매 상호 이점 없는 균형 시장 활성 매물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5년 만에 매물 수가 최고를 기록했다. 주택 가격이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판매가 소폭 감소하는 등 보다 균형 잡힌 …

리치몬드 전 변호사 사무실, 780만 달러 매물로 나와
등록자 NEWS
등록일 05.15

부동산 법률 분쟁 중이던 소유주는 중국으로 돌아간 것으로 알려져 리치몬드 중심가에 위치한 전 유명 변호사 사무실이 높은 가격에 매물로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고 지역 신문 리치몬드 나우가 …

4월 전국 임대료 9.3% 상승
등록자 NEWS
등록일 05.13

부동산 온타리오주만 나홀로 감소 4월 캐나다 전국 주택 평균 임대료가 전년 대비 9.3% 상승한 것으로 조사됐다. 월간 상승률 역시 1월 이후 첫 상승을 기록했다. 온라인 임대 정보 제공…

임차인 5명 중 4명 “퇴거 당하면 같은 지역에 머물 곳 없다”
등록자 NEWS
등록일 05.10

부동산 주민 65% 정부의 주택 정책 “효과 미비” BC주 임차인 5명 중 4명은 당장 퇴거를 당하면 같은 지역에 임대를 할 여유가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 여론조사 기관 Research …

ICBC, 보험자에 110달러 환급
등록자 NEWS
등록일 05.09

부동산 별도 신청 없이 5월 30일부터 지급 데이비드 이비 BC주수상 / BC주정부 제공 BC자동차보험공사(ICBC)가 보험자를 대상으로 환급을 실시한다. 8일 ICBC는 이 같이 밝히고…

캐나다서 가장 비싼 주택 매물, 판매가 1000만 달러 낮췄다
등록자 NEWS
등록일 05.08

부동산 두 번에 걸쳐 가격 낮춰… 여전히 캐나다서 가장 비싼 매물 4838 Belmont Ave / REW.ca 캡처 캐나다에서 가장 비싼 주택 매물이 두 번에 걸쳐 판매가격을 낮췄다고 …

BC 임대 분쟁, 서면 계약의 중요성 재확인
등록자 KREW
등록일 05.07

부동산 임대 분쟁 사례에서 임차인의 서면 계약 부재로 인해 집주인이 이익을 보면서, 서면 계약의 중요성 강조 BC 주의 한 임대 분쟁은 사전 통지 부족과 서면 계약의 부재로 인해 법정 분…

“월급 받아 전부 방값에” 소득 대비 월세 62%
등록자 NEWS
등록일 05.07

부동산 단기 임대 규제 따른 수요 증가 효과 미지수 주택을 임대하고 있는 메트로 밴쿠버 임차인은 소득의 절반 이상을 주거비로 지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임대정보제공 사이트인 리브닷렌…

프레이저 밸리 시장, 매물 증가로 시장 균형
등록자 NEWS
등록일 05.06

부동산 신규 등록 매물 전년 대비 33% 증가 프레이저 밸리 주택 시장이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달 매물이 크게 증가해 부족했던 공급을 보층하며 시장이 균형을 이루는 모양새다. …

BC주 ‘세컨더리 스위트' 지원금 접수 개시
등록자 NEWS
등록일 05.05

부동산 최대 개조 비용의 절반… 최고 4만 달러까지 지원 주거지내 추가 주거 공간을 만드는 비용을 지원 받을 수 있는 정부 프로그램이 2일 시작됐다. BC주정부는 ‘세컨더리 스위트 인센티…

이민 가정 부모, 자녀와 주택 공동 소유 빈도 높다
등록자 NEWS
등록일 05.04

부동산 BC주 20.3%로 전국서 가장 높게 나타나. 젊은 성인 자녀를 둔 이민 가정 부모가 주택을 자녀와 공동으로 소유하는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캐나다 통계청은 1일 세대 간 …

“메트로 밴쿠버 임대료, 향후 2년 동안 계속 상승”
등록자 NEWS
등록일 05.03

부동산 모기지 주택공사 경제 전망 메트로 밴쿠버의 임대료가 계속 상승할 것으로 전망됐다. 2일 캐나다 모기지 주택공사(CMHC)는 연간 경제 전망 보고서를 통해 메트로 밴쿠버의 주택 가격…

밴쿠버 부동산 매매 증가세,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높은 매물 수준 기록
등록자 KREW
등록일 05.02

부동산 밴쿠버의 부동산 시장이 점차 활성화되고 있다. 그레이터 밴쿠버 부동산 보드에 따르면, 4월에는 전년 동월 대비 3.3% 증가한 2,831건의 주택 매매가 이루어졌다고 한다.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