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ews
분류 커뮤니티

밴쿠버 벽화 축제, 마운트 플레전트 거리 파티 개최

작성자 정보

  • 작성자 KREW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8월 8일부터 11일까지, 다양한 라이브 공연과 이벤트 예정

밴쿠버 벽화 축제(Vancouver Mural Festival)의 일환으로 마운트 플레전트 거리 파티(Mount Pleasant Street Party)가 8월 8일부터 11일까지 열린다. 이 행사는 예술과 음악, 음식 트럭, 지역 벤더, 어린이 존, 제로 프로프 바, 크래프트 비어 테이스팅 마켓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가득 차 있다.

- 축제 하이라이트
•새로운 벽화: 메트로 밴쿠버 전역에서 새롭게 그려질 벽화들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축제는 도시 곳곳을 예술 작품으로 채우며, 새로운 벽화와 함께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담아낼 예정이다.
•팝업 이벤트: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팝업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이 이벤트들은 지역 아티스트와 퍼포머들의 작품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주민들과 방문객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마운트 플레전트 거리 파티: 축제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마운트 플레전트 거리 파티는 다채로운 공연과 음식, 활동들로 가득할 예정이다. 지역 주민들과 예술가들이 함께 모여 축제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 파티는 매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지역 사회와의 연결

밴쿠버 벽화 축제는 단순한 예술 행사를 넘어 지역 사회와의 연결을 강화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열리며, 이웃들과 함께 새로운 예술 작품을 감상하고 지역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축제 주최 측은 “밴쿠버의 아름다운 야외 공간에서 창의적인 면모를 탐험하고, 새로운 벽화와 예술가들, 퍼포머들, 그리고 커뮤니티를 발견할 수 있는 이번 축제에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참여 방법

축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일정은 밴쿠버 벽화 축제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번 축제는 예술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밴쿠버 벽화 축제는 매년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도시를 예술로 물들이는 특별한 시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도 많은 이들이 함께 모여 예술의 아름다움을 나누는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행사 일정 및 장소
•일정: 8월 8일(목) - 11일(일)
•시간: 목요일 & 금요일 오후 5시 - 10시, 토요일 & 일요일 오후 2시 - 10시
•장소: City Centre Artist Lodge 및 인근 거리 (2111 Main Street)
•입장료: 무료
•모든 연령대 환영

- 주요 프로그램 및 이벤트

•메인 스테이지
행사의 중심지에는 메인 스테이지가 위치해 있으며, DJ와 다양한 라이브 음악이 매일 이어지는 댄스 파티를 제공합니다. 또한, Hawkers Bar에서 다양한 지역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라이브 페인팅 및 지역 벤더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시티 센터 오픈 스튜디오
행사 시간 동안 City Centre Artist Lodge의 많은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스튜디오를 개방하여 거리 파티 참석자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곳은 이전 City Centre Motel을 저렴한 아티스트 스튜디오 공간으로 재활용한 장소입니다.

- 특별 공연 일정
•8월 8일(목) // RICECAKE Take Over
•RICECAKE는 밴쿠버의 Queer Asian Pride를 기념하는 연중 무휴 파티로, 현지 BIPOC LGBTQ+ 커뮤니티의 모임 장소로 자리잡았습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밴쿠버의 아시아 예술가들이 두 개의 스테이지와 나이트 마켓에서 공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8월 9일(금) // Tee Noble’s Open Decks
•DJ이자 Bside Radio 호스트인 Tierra는 다양한 수준의 DJ들이 참여할 수 있는 Open Decks 시리즈를 주최하고 있습니다. 이번 협업을 통해 Munro와 Jefferson 두 DJ가 그들의 재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8월 10일(토) // dood’s dancefloor
•DJ이자 이벤트 프로듀서인 dood가 다양한 페미니스트 DJ들과 함께 하우스, 디스코, 그루비 테크노 음악을 선보입니다.



•8월 11일(일) // VLACC Festa Plural 및 TROPA
•밴쿠버 라틴 아메리칸 문화 센터(VLACC)는 젊고 떠오르는 라틴 아메리카 예술가들의 춤, 음악, 시각 예술을 통해 라틴 아메리카 문화를 기념하는 Festa Plural을 주최합니다. TROPA는 리오데자네이루 기반 NGO로, 브라질 음악 퍼레이드를 통해 캐나다와 브라질 간의 연결을 도모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853 / 1 Page
RSS
빅토리아 시, 단기 임대 규제 손보기로
등록자 NEWS
등록일 06:28

부동산 모호한 용어 재정의 및 규제 획일화 빅토리아 시의회는 단기 임대 규제를 명확하게 조정해 혼란을 최소화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시의회는 22일 보조주택을 단기 임대 목적으로 사용…

'외국인 가사관리사 시범사업' 이용가정 모집 시작…7월 17일부터
등록자 KREW
등록일 07.22

한국 - 7.17.~8.6. 이용가정모집…서울거주12세이하양육가정, 한부모‧다자녀등우선선정 - 돌봄 자격증 소지자로, 영어유창하고한국어의사소통가능한외국인가사관리사100명선발 - 오전 8…

해리스, 바이든의 ‘비길 데 없는’ 유산 찬사… 민주당 후보 지명 준비
등록자 KREW
등록일 07.22

일반뉴스 바이든의 사퇴로 민주당 후보 경쟁 시작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를 이길 수 없을 것이라는 당내 우려로 대선 후보에서 물러난 후, 빠르게…

모기지 대출 갱신 압박에 집 내놓는 캐나다인들
등록자 NEWS
등록일 07.22

부동산 대출 상환 감당 못해… “가격 하락으로 이어진다” 높은 모기지 대출 금리 압박으로 집을 내놓는 캐나다인이 늘고 있다고 글로벌뉴스가 17일 보도했다. 방송에 따르면 토론토 지역 주택…

셰틀랜드 크릭 산불, 이번 주 더 큰 도전 예상
등록자 KREW
등록일 07.21

캐나다 BCWS, 강한 바람과 건조한 날씨 속에 산불 진화 어려움 BC 내륙에서 ‘통제 불능’ 상태의 셰틀랜드 크릭 산불과 싸우고 있는 소방대원들은 이번 주 더 큰 어려움에 직면할 것으로…

加, 트럼프 재선 가능성에 대비…긴장 고조
등록자 KREW
등록일 07.21

일반뉴스 무역과 방위비 문제로 갈등 예상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이번 11월 대선에서 다시 당선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캐나다는 그의 재선에 대비하고 있다. 트럼프는 당내 비판에도 …

바이든, 민주당 대선 후보 사퇴… 해리스 지지 선언
등록자 KREW
등록일 07.21

일반뉴스 민주당, 바이든의 정신적 날카로움과 트럼프를 이길 능력에 의문 제기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재선 캠페인을 중단하고 부통령 카말라 해리스를 민주당 대선 후보로 지지하겠다고 발표했다…

“밴쿠버 부동산 여전히 저위험 고수익 투자처”
등록자 NEWS
등록일 07.21

부동산 캐나다서 자본화율 가장 낮은 도시 밴쿠버 부동산 시장이 투자자들에게 여전히 안정적인 투자처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평가가 나왔다. 부동산컨설팅업체 애비슨영(Avison Youn…

캐나다서 주택 구매하기 좋은 도시 10선
등록자 NEWS
등록일 07.20

부동산 BC·퀘벡주는 ‘0’곳… 100만 달러 이하 주택 여전히 매력 실시간 부동산 거래정보 사이트 졸로(Zolo)가 캐나다 국내에서 살기 좋은 도시 10개 도시를 선정해 5일 발표했다.…

기술 오류로 인한 글로벌 IT 장애, 캐나다 주요 은행도 영향받아
등록자 KREW
등록일 07.19

캐나다 항공, 은행, 병원 등 다양한 분야에 큰 혼란 초래 최근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대규모 기술 장애가 전 세계적으로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번 장애로 인해 항공편…

차량이 코퀴틀람 안과 클리닉으로 돌진
등록자 KREW
등록일 07.19

일반뉴스 “운전자 무사하지만, 건물은 큰 피해 입어” 금요일 오후, 코퀴틀람의 한 안과 클리닉(제인헤어 옆)에 자동차가 돌진해 큰 피해를 입은 사건이 발생했다. 코퀴틀람 RCMP는 퍼시픽 …

“전국 주택 시장, 올해 하반기부터 느린 회복”
등록자 NEWS
등록일 07.19

부동산 월별 지표에 긍정 신호, 금리 향방은 여전히 변수 캐나다의 부동산 시장이 올해 하반기부터 서서히 회복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캐나다부동산협회(CREA)는 15일 내놓은 시장 전…

트로트 거장 故 현철, 대한민국가수장으로 엄수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07.18

한국 대한민국 트로트의 거장, 고(故) 가수 현철(본명 강상수)의 대한민국가수장 및 발인이 18일 오전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엄수되었다. 이번 영결식은 특정 협회가 아닌 다수의 협회…

신규 주택 건설 감소… “건설 업체 추진력 얻기 힘들다”
등록자 NEWS
등록일 07.18

부동산 사전 판매 둔화, 고금리, 건설비용 상승 등이 원인 신규 주택 건설이 소폭 감소했다. 캐나다 모기지 주택 공사(CMHC)는 15일 발표한 월례 보고서를 통해 6월 연간 주택 착공이…

BC주 주택 거래량, 연간 대비 20% 가까이 하락
등록자 NEWS
등록일 07.17

부동산 거래량과 매물 점진적 증가 ‘균형 시장’ 유지 BC주의 주택 거래량이 전년과 비교해 크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BC주 부동산협회(BCREA)가 발표한 6월 보고서에 따르…

“밴쿠버 시, 주택 계획 정보 공개 명령 철회 요청”
등록자 KREW
등록일 07.16

부동산 시 정부, 정보 공개 명령에 법적 대응 밴쿠버 시는 정보 위원회가 새로운 임대 주택 계획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라는 명령을 철회해 달라고 BC 대법원에 청원서를 제출했다. BC 정보…

대규모 모기지 사기 혐의로 13만 달러 벌금 및 중개인 면허 박탈
등록자 KREW
등록일 07.16

부동산 허위 소득 서류 사용으로 다수 주택 구입… 중징계 조치 BC주의 한 부동산 중개인이 소득을 허위로 조작해 노스 밴쿠버의 다섯 채의 주택을 구입한 혐의로 13만 달러의 벌금과 면허 …

6월 캐나다 소비자 물가 전년대비 2.7%
등록자 NEWS
등록일 07.16

부동산 전월 대비 하락… 금리 인하 영향 청신호? 캐나다 소비자 물가 상승률이 둔화했다. 16일 캐나타 통계청이 발표한 월례 보고서를 통해 휘발유 가격의 연간 성장률 둔화로 6월 소비자 …

“타주의 미납 과속 티켓, 어떻게 처리될까?”
등록자 KREW
등록일 07.15

정보 “타주에서 미납 과속 티켓이 있다면?” 캐나다의 각 주에서 발급된 미납 과속 티켓에 대해 운전자들이 알아야 할 중요한 사실들이 있다. 특히 BC 주에서 두 건의 과속 티켓을 미납한…

“캐나다 주택 시장의 새로운 전환점… 향후 전망은?”
등록자 KREW
등록일 07.15

부동산 캐나다 부동산 협회, 2024년 주택 시장 전망 조정 캐나다 부동산 협회(CREA)는 금년도 남은 기간 동안 주택 시장 전망을 조정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공급 증가와 금리 인하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