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ews
분류 부동산

“단돈 700만 달러로 밴쿠버 해안의 섬주인이 되세요”

작성자 정보

  • 작성자 NEWS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물로 나온 밴쿠버 아일랜드 바르가스 섬과 핌 섬


Vargas Island / Private Islands Inc.  갈무리

밴쿠버 아일랜드 인근에 2개 섬이 매물로 나와 화제다. 매도 가격 700만 달러로 작은 섬 전체를 소유할 수 있는 것이다.

매물로 나온 클레이컷 아운드(Clayoquot Sound)의 바르가스 섬(Vargas Island)은 토피노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대지 면적은 56에이커로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 내에 있으며, 지방 해양 공원에도 인접해 있다. 태평양 회색 고래가 등장하기도 한다.

특징으로는 서부 해안의 동식물, 목재, 모래 해변, 해양 생물이 풍부하다는 점을 꼽았다. 한적한 섬 휴양지를 위한 섬을 찾고 있거나 미개발된 생태계 일부를 보유하고 싶은 사람에게 맞춤인 섬이라고. 매도 가격은 700만달러다.

또다른 매물은 밴쿠버 아일랜드의 카누 코브 마리나(Canoe Cove Marina)에서 보트로 10분 거리에 있는 핌 섬(Pym Island)다. 가격은 바르가스 아일랜드와 마찬가지로 매도 가격은 700만 달러다.

섬의 대지면적은 6.2에이커 규모다. 여기에 2,700피트가 넘는 공간에 바다를 바라보는 보트하우스, 부두 등이 설치되어 있어 편리한 왕래가 가능하다.


Pym Island / Realtor.ca 갈무리

핌 섬 내에는 9,156평방피트의 규모의 화려한 별장이 있다. 이 별장은 1985년에 지어졌으며, 침실 12개와 욕실 12개를 갖추고 있다. 아울러 실내 수영장과 핫텁 등을 두루 갖추고 있다. 생활에 필요한 전기 등도 BC하이드로를 통해 공급받고 있다.

밴쿠버 아일랜드와 멀지 않아 보트로 자주 왕래를 할 수 있으며, 지중해성 기후와 생태적 다양성이 특징으로 꼽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853 / 1 Page
RSS
빅토리아 시, 단기 임대 규제 손보기로
등록자 NEWS
등록일 06:28

부동산 모호한 용어 재정의 및 규제 획일화 빅토리아 시의회는 단기 임대 규제를 명확하게 조정해 혼란을 최소화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시의회는 22일 보조주택을 단기 임대 목적으로 사용…

'외국인 가사관리사 시범사업' 이용가정 모집 시작…7월 17일부터
등록자 KREW
등록일 07.22

한국 - 7.17.~8.6. 이용가정모집…서울거주12세이하양육가정, 한부모‧다자녀등우선선정 - 돌봄 자격증 소지자로, 영어유창하고한국어의사소통가능한외국인가사관리사100명선발 - 오전 8…

해리스, 바이든의 ‘비길 데 없는’ 유산 찬사… 민주당 후보 지명 준비
등록자 KREW
등록일 07.22

일반뉴스 바이든의 사퇴로 민주당 후보 경쟁 시작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공화당 후보를 이길 수 없을 것이라는 당내 우려로 대선 후보에서 물러난 후, 빠르게…

모기지 대출 갱신 압박에 집 내놓는 캐나다인들
등록자 NEWS
등록일 07.22

부동산 대출 상환 감당 못해… “가격 하락으로 이어진다” 높은 모기지 대출 금리 압박으로 집을 내놓는 캐나다인이 늘고 있다고 글로벌뉴스가 17일 보도했다. 방송에 따르면 토론토 지역 주택…

셰틀랜드 크릭 산불, 이번 주 더 큰 도전 예상
등록자 KREW
등록일 07.21

캐나다 BCWS, 강한 바람과 건조한 날씨 속에 산불 진화 어려움 BC 내륙에서 ‘통제 불능’ 상태의 셰틀랜드 크릭 산불과 싸우고 있는 소방대원들은 이번 주 더 큰 어려움에 직면할 것으로…

加, 트럼프 재선 가능성에 대비…긴장 고조
등록자 KREW
등록일 07.21

일반뉴스 무역과 방위비 문제로 갈등 예상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이번 11월 대선에서 다시 당선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캐나다는 그의 재선에 대비하고 있다. 트럼프는 당내 비판에도 …

바이든, 민주당 대선 후보 사퇴… 해리스 지지 선언
등록자 KREW
등록일 07.21

일반뉴스 민주당, 바이든의 정신적 날카로움과 트럼프를 이길 능력에 의문 제기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재선 캠페인을 중단하고 부통령 카말라 해리스를 민주당 대선 후보로 지지하겠다고 발표했다…

“밴쿠버 부동산 여전히 저위험 고수익 투자처”
등록자 NEWS
등록일 07.21

부동산 캐나다서 자본화율 가장 낮은 도시 밴쿠버 부동산 시장이 투자자들에게 여전히 안정적인 투자처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평가가 나왔다. 부동산컨설팅업체 애비슨영(Avison Youn…

캐나다서 주택 구매하기 좋은 도시 10선
등록자 NEWS
등록일 07.20

부동산 BC·퀘벡주는 ‘0’곳… 100만 달러 이하 주택 여전히 매력 실시간 부동산 거래정보 사이트 졸로(Zolo)가 캐나다 국내에서 살기 좋은 도시 10개 도시를 선정해 5일 발표했다.…

기술 오류로 인한 글로벌 IT 장애, 캐나다 주요 은행도 영향받아
등록자 KREW
등록일 07.19

캐나다 항공, 은행, 병원 등 다양한 분야에 큰 혼란 초래 최근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대규모 기술 장애가 전 세계적으로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번 장애로 인해 항공편…

차량이 코퀴틀람 안과 클리닉으로 돌진
등록자 KREW
등록일 07.19

일반뉴스 “운전자 무사하지만, 건물은 큰 피해 입어” 금요일 오후, 코퀴틀람의 한 안과 클리닉(제인헤어 옆)에 자동차가 돌진해 큰 피해를 입은 사건이 발생했다. 코퀴틀람 RCMP는 퍼시픽 …

“전국 주택 시장, 올해 하반기부터 느린 회복”
등록자 NEWS
등록일 07.19

부동산 월별 지표에 긍정 신호, 금리 향방은 여전히 변수 캐나다의 부동산 시장이 올해 하반기부터 서서히 회복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캐나다부동산협회(CREA)는 15일 내놓은 시장 전…

트로트 거장 故 현철, 대한민국가수장으로 엄수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07.18

한국 대한민국 트로트의 거장, 고(故) 가수 현철(본명 강상수)의 대한민국가수장 및 발인이 18일 오전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엄수되었다. 이번 영결식은 특정 협회가 아닌 다수의 협회…

신규 주택 건설 감소… “건설 업체 추진력 얻기 힘들다”
등록자 NEWS
등록일 07.18

부동산 사전 판매 둔화, 고금리, 건설비용 상승 등이 원인 신규 주택 건설이 소폭 감소했다. 캐나다 모기지 주택 공사(CMHC)는 15일 발표한 월례 보고서를 통해 6월 연간 주택 착공이…

BC주 주택 거래량, 연간 대비 20% 가까이 하락
등록자 NEWS
등록일 07.17

부동산 거래량과 매물 점진적 증가 ‘균형 시장’ 유지 BC주의 주택 거래량이 전년과 비교해 크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BC주 부동산협회(BCREA)가 발표한 6월 보고서에 따르…

“밴쿠버 시, 주택 계획 정보 공개 명령 철회 요청”
등록자 KREW
등록일 07.16

부동산 시 정부, 정보 공개 명령에 법적 대응 밴쿠버 시는 정보 위원회가 새로운 임대 주택 계획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라는 명령을 철회해 달라고 BC 대법원에 청원서를 제출했다. BC 정보…

대규모 모기지 사기 혐의로 13만 달러 벌금 및 중개인 면허 박탈
등록자 KREW
등록일 07.16

부동산 허위 소득 서류 사용으로 다수 주택 구입… 중징계 조치 BC주의 한 부동산 중개인이 소득을 허위로 조작해 노스 밴쿠버의 다섯 채의 주택을 구입한 혐의로 13만 달러의 벌금과 면허 …

6월 캐나다 소비자 물가 전년대비 2.7%
등록자 NEWS
등록일 07.16

부동산 전월 대비 하락… 금리 인하 영향 청신호? 캐나다 소비자 물가 상승률이 둔화했다. 16일 캐나타 통계청이 발표한 월례 보고서를 통해 휘발유 가격의 연간 성장률 둔화로 6월 소비자 …

“타주의 미납 과속 티켓, 어떻게 처리될까?”
등록자 KREW
등록일 07.15

정보 “타주에서 미납 과속 티켓이 있다면?” 캐나다의 각 주에서 발급된 미납 과속 티켓에 대해 운전자들이 알아야 할 중요한 사실들이 있다. 특히 BC 주에서 두 건의 과속 티켓을 미납한…

“캐나다 주택 시장의 새로운 전환점… 향후 전망은?”
등록자 KREW
등록일 07.15

부동산 캐나다 부동산 협회, 2024년 주택 시장 전망 조정 캐나다 부동산 협회(CREA)는 금년도 남은 기간 동안 주택 시장 전망을 조정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공급 증가와 금리 인하 기…